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게임 정보

닌텐도 스위치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게임 추천

 

 

 

 

 

안녕하세요. 세상 모든 재미난 게임을 리뷰하고 싶은 집콕대장입니다.

오늘은 닌텐도 스위치 게임 중 최고라 평가받는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게임 추천 포스팅을 작성하려 합니다.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 게임 정보」

제작 및 배급 : 닌텐도

등급 : 전체 이용가

출시 : 2017. 10. 27.

가격 : 64,800원

플랫폼 : 닌텐도 스위치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 게임 평가」

닌텐도 스위치를 샀으면 반드시 해야 하는 게임,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입니다.

이 게임은 오픈크리틱 97점, 메타 크리틱 97점을 받아 닌텐도 스위치 최고의 게임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게임 중 오픈/메타크리틱 점수 모두 95점을 넘는 것은 젤다의 전설 :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와 함께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가 유이하네요 ㅎㅎ

 

닌텐도 스위치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게임 추천합니다 :)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 게임 간단 리뷰」

마리오와 숙적 쿠파가 결투를 벌이며 오프닝이 시작되는데요~

쿠파의 모자 공격을 받고 장외로 나가 떨어지는 마리오..!

초반부터 크게 당해버리는 마리오입니다.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지상으로 추락하고 잠시 기절 후.. 정신을 차리고부터 게임이 시작됩니다. 

게임은 노멀모드/어시스트모드 두 가지가 있는데요~ 아무래도 목적지도 알려주고 게임 난이도가 쉬워지는 만큼 어시스트 모드가 게임 진행은 훨씬 편합니다 ㅎㅎ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 깔끔한 그래픽에 한글 자막까지 지원되니 게임할 맛이 나더라구요 ㅎㅎ

아이들 뿐 아니라 성인들이 하기에도 충분히 재미있는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중간중간 나오는 조작설명은 게임 진행을 도와주고요.

모자 던지기 기술을 통해 적을 처치할 수도 있죠 ㅎㅎ 요리조리 이동하며 조작법을 익혀봅니다.

처음부터 너무 재미있어요~!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게임 중간마다 나오는 애니메이션은 몰입도를 더욱 높여줍니다.

그래픽이 너무 좋고 화려하다보니 게임에 쓴 돈이 아깝지가 않더라고요 ㅎㅎ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캡처라는 기능을 통해 다른 존재로 변신할 수도 있는 듯 하네요.

개구리로 캡처를 한 모습입니다 ㅎㅎ 개구리의 슈퍼 점프로 높은 벽을 뛰어넘어봅시다.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보스(?) 몬스터를 만나면 사뿐히 밟아주면 되는 거죠 ㅎㅎ

모자 던지기로 날려주고 밟아주기도 하고요. 격투도 나름 재미있습니다.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이제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를 본격적으로 시작합니다!

이 게임은 스토리 흐름에 따라 목적지가 존재하는 기본 틀은 있습니다만, 광활한 오픈월드를 자유롭게 탐색하는 재미가 있는 게임이에요 :)

닌텐도 스위치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게임 추천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그래픽이 너무 아름다워서 한장 찰칵 ^^;

보는 것만으로 힐링이 되는 장소에서 모험할 생각을 하니 가슴이 두근두근 거리네요 ㅎㅎ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실제 게임을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래픽이 너무나 좋아요.

스크린샷 사진보다 실제 게임을 할 때 느껴지는 그래픽이 더 좋다는 사실 ^^;

닌텐도 스위치로 구현되는 그래픽이 이정도라니 정말 깜짝 놀랐네요 ㅎㅎ

닌텐도 스위치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게임 추천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마무리 글」

 출시된지는 한참 지났지만 너무도 유명한 게임이라서 이제라도 리뷰를 해봤는데요 ^^;

어시스트 모드가 있지만, 너무 어린 아이들이 하기에는 어려울 수 있다는 점 유의해주시구요 ㅎㅎ

개인적으로 느낀 점은 높은 평점이 아깝지 않은 훌륭한 게임이라는 점이에요. 

닌텐도 스위치가 있으시다면 꼭 해야 하는 게임이라고 단연코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게임 추천합니다 :)

 

 

 

 

 

 

오늘은 닌텐도 스위치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게임 추천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다음 번에도 재미있는 게임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연관 글 추천 : reallifelevelup.tistory.com/107 

 

닌텐도 스위치 게임 순위 TOP 10 추천

닌텐도 스위치 게임 순위 TOP 10 추천 안녕하세요. 재미있는 게임 정보를 추천, 리뷰해드리는 집콕대장입니다. 오늘은 닌텐도 스위치 테마를 가지고 왔는데요! 2021년 2월 27일 기준, 역대 최고로 평

reallifelevelup.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