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게임 정보

닌텐도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게임 추천

 

안녕하세요. 세상 모든 게임을 리뷰하고 싶은 집콕대장입니다.

오늘은 닌텐도스위치 게임 모여봐요 동물의 숲을 추천해드리려 합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

 

「 게임 정보 」

제작 및 배급 : 닌텐도

등급 : 전체 이용가

출시 : 2020. 3. 20

가격 : 64,800원

플랫폼 : 닌텐도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오픈크리틱 90점, 메타크리틱 90점을 받을 정도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참고로 오픈크리틱은 84점 이상일 시 상위 10% 게임으로 평가받구요.

메타크리틱은 90점 이상일 시 사람들 대부분이 극찬한 게임으로 평가받습니다.

즉, 이 게임은 이미 대작으로 분류되는 게임이라는 거죠. ㅎㅎ

 

 

「 게임 스토리 」

모여봐요 동물의 숲

 

게임 스토리는 간단합니다. 무인도로 가서 취미를 즐기는 힐링게임이라고 보시면 돼요 :)

게임을 시작하면 너구리 두마리가 반겨줍니다 ㅎㅎ 무인도 이주 패키지의 체크인 카운터라고 하네요.

 

모여봐요 동물의 숲

 

우선 이름과 생일을 입력하라고 하네요.

한번 입력한 이름과 생일은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선택해주시구요. 

 

모여봐요 동물의 숲

 

외모도 마음대로 고를 수 있네요~

이건 나중에도 변경 가능하니 대충 골라주시면 됩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

 

우리가 살게될 무인도를 고르는 화면이에요!

어차피 강은 나중에 간척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고요~

마음에 드는 섬을 고르시면 무인도로 출발합니다 ㅎㅎ

닌텐도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게임 추천

모여봐요 동물의 숲

 

무인도로 가는 도중에 섬의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와우! 푸른 바다가 펼쳐진 곳에서 선팅하는 모습이 너무 평온해보이죠?

우리 모두가 바라는 삶, 힐링 그 자체라고 볼 수 있겠네요.

 

모여봐요 동물의 숲

 

장작도 줍고 낚시도 하구요~ 자연에서 할 수 있는 건 다 해봅시다 ㅎㅎ

 

모여봐요 동물의 숲

 

가을과 겨울도 실감나게 표현했습니다. 

보기에는 낭만적이지만 무인도에서 보내는 겨울은 쉽지 않을텐데 -_-;

닌텐도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게임 추천

모여봐요 동물의 숲

 

 비행기가 곧 착륙합니다!

이제 이 섬은 우리가 살아갈 곳입니다 ㅎㅎ 신기하네요. 

 

모여봐요 동물의 숲

 

무인도에 혼자 온건 아니구요. 저를 포함한 세 명이 함께 살아간다고 하네요!

이웃들이 게임에서 어떤 역할을 할지 궁금해집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여기저기 한번 돌아다녀봅시다.

초록초록한 이미지가 굉장히 신선하군요 ㅎㅎ

앞으로 이 땅을 어떻게 가꿔나갈지 고민되는데요? 

 

모여봐요 동물의 숲

 

환영식으로 캠프파이어도 거하게(?) 하구요~

닌텐도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게임 추천

모여봐요 동물의 숲

 

 게임 속 시간은 현실과 동일하게 시간이 흐르구요~

낚시, 곤충채집, 가드닝 등 야외활동부터 집 꾸미기, 패션 등 실내 취미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

 

약간 아쉬운 점이 있다면 온라인 서비스를 하려면 별도 결재가 필요하다는 건데요~

다른 사람의 섬에 놀러가는 것이 게임의 묘미인데 추가적인 돈을 내고 이용해야 한다는 것이 아쉽긴 합니다 ㅠㅠ

 

 

「 결론 」

느긋하게 플레이하기 좋은 게임이구요.

혼자해도 할만한 요소들이 많이 있지만, 같이 할때 더 재미있는 게임이니 온라인 서비스를 구매하시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한때 품절이 되서 하고 싶어도 못했을 정도로 재밌는 게임이니까요 ㅎㅎ

닌텐도 스위치가 있는 분이라면 반드시 한번쯤은 꼭 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오늘은 닌텐도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게임 추천을 포스팅했는데요~

앞으로도 다양한 명작 게임들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

 

연관 글 추천 : reallifelevelup.tistory.com/107

 

닌텐도 스위치 게임 순위 TOP 10 추천

닌텐도 스위치 게임 순위 TOP 10 추천 안녕하세요. 재미있는 게임 정보를 추천, 리뷰해드리는 집콕대장입니다. 오늘은 닌텐도 스위치 테마를 가지고 왔는데요! 2021년 2월 27일 기준, 역대 최고로 평

reallifelevelup.tistory.com